[연남동] 카페추천 게슈탈트 커피

맛집/커피 2020. 2. 25. 1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연남동 카페를 소개해보려고해요~

이미 유명하지만, 게슈탈트 커피입니다 !

 

 

 

 

테일러 커피 근처에 위치하는데, 2층에 있으니 잘 찾아가셔야해요 : )

 

 

영업시간은 12:00~20:00까지니, 저녁먹고 가실거면 시간 참고해주세요!
*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FAEMA머신 쓰는 곳이 많던데, 게슈탈트 이름 써있는게 귀엽죠? : )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어요!

조각상들도 몇개 있고 : )

 

 

깔끔한 스피커랑 뭐야이거... 하는 듯한 살짝 짜증스런듯한 표정의 조각상 ㅋㅋㅋ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게슈탈트커피를 따뜻한거/차가운거 두개를 시켜봤고 

추가로 고메버터 다쿠아즈도 주문했습니다 : )

메뉴판 디자인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따로 영수증 만질 필요도없고 굿굿 : )

 

 

 

 

 

따뜻한 게슈탈트 커피인데, 

밑에는 우유 그 위에 에스프레소, 맨위에는 크림을 올려주셨고, 위에 초코가루를 뿌려주셨어요~

 

크림 맛이 아주 좋았고, 초콜릿을 치즈처럼?갈아 넣은 부분이 포인트 되고 좋네요~

윗부분이 달다보니 아랫부분은 괜히 심심한 맛이 나긴했지만.. 
아이스같은 경우에는 얼음을 넣어주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아직은 날이 춥다보니, 아이스보다는 따뜻한게 좋은 것 같네요~

 

 

 

 

 

고메버터 다쿠아즈에는 단팥뿐만아니라 밑에 갈색부분 앙금같은게 더해졌는데,

살짝 밀크티맛인가 싶기도하고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맛있었어요 :)

생크림과 블루베리 조합도 좋았구요 :) 

 

 

무엇보다 게슈탈트 저 초록색 잔 너무너무 갖고싶네요... MD로 팔아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


이상 연남동 카페 게슈탈트 커피 추천이었습니다 : )
근처 들리실일 있으면 한번 들러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총평,

 

가격   : ★★★★
맛      : ★★★★☆
서비스 : ★★★★
청결도 : ★★★★★
위치    : ★★★★★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