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경리단길] 파치드 서울 카페

맛집/커피 2020. 2. 22. 1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 ) 

롸카두들 가면서 주변 카페를 찾아봤었는데요~

파치드 서울이란 곳에 가볼까해서 방문해봤습니다 : )

 

 

파치드 서울 지도를 잘 보셔야해요..!

분명 저 골목까지 왔는데 안보이길래, 여기가 아닌가? 싶어서 다른길로 갔다가 결국 다시 돌아왔던...

 

골목 안쪽으로 쭉 들어오셔서

파치드 서울이 써있는 포스터가 붙은 건물까지 걸어오셔야해요!

 

 

이거만보고서 카페 망한줄... 한참 기웃거리다가...
왼쪽처럼 뭐지..?하면서 그라인더를 발견하고 안심했습니다 : ) 반지하형태라 요 계단을 타고 내려가시면 돼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파치드 서울이 멜번에 듁스커피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맛이 달랐어요 : )

 

메뉴는 심플합니다.

블랙이 아메리카노 / 화이트가 라떼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가격이 좀 나가긴하지만.. 그래도 한번쯤 먹어봐야할 맛이에요 : )

 

저녁에 가서 그런지, 술도 있었답니다 : )

 

 

 

 

 

저는 카페에 오면 커피바 쪽을 자주 보는데 여기는 바 형태가 특이하더라구요 

커피는 오른편에서 만드시고, 왼편에서는 설거지를 ㅎㅎ... 

불편하지 않을까? 싶긴하지만, 동선이 다양한건 지루하지않고 가끔 좋은 것 같아요 : )

 

 

특이하게 라이터와 엄청 두꺼운 시가도 준비되어있던...ㅎㅎ

 

 

주문할때 아이패드로 포스대체하는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불필요한 공간차지가 없으니...

멜번에서는 자주 봤는데 오랜만이네요 : ). 

 

 

 

 

 

 

공간을 많이 찍지를 못해서 커피바 중심으로 찍은 사진을 넣어봤는데 

전반적으로 차분하고 어두운 분위기예요 : ) 옆으로 앉아서 대화나누기 좋은 것 같아요~

안쪽에 분리된 공간으로 큰 테이블이 있는데 그쪽은 밝아서 따로 작업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

화장실도 어둡지만 깔끔하고 좋았어요! 

겨울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공간 같아요~

 

 

 

 

 

 

화이트라떼입니다 : )

저는 카페를 갈때마다 부드러운 폼과 라떼아트를 기대하는데, 

여기 폼은 정말... 너무 부드러워... 거품없이 쫀득하니 좋았습니다 : )
라떼아트도 이정도면 귀엽고 좋네요 ㅎㅎ

 

맛은 쓰지않고 부드러웠어요! 멜번 듁스에서 먹던 맛이 조금 생각났어요 !

주변에 있다면 매일 가볍게 한잔씩 사마실 것 같아요

 

휴지에는 파치드서울 지도가 그려져있네요 : )

다음엔 길 잃지 않겠다...

 

 

 

 

 

 

블랙 아이스입니다 : )

화이트 마시려고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블랙으로 주문했어요!

역시 원두 특성상 쓰지 않고 깔끔한 맛에 정말 잘 마셨네요~

 

다음엔 필터커피 한번 마셔봐야겠어요 : )

 

 

 

 

총평

 

가격   : ★★★
맛      : ★★★
서비스 : ★★★★★
청결도 : ★★★★★
위치    : ★★★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부드러운 커피 마시고 싶으시면 꼭 한번씩 들러봐주세요! :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