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산공원/압구정로데오] 꽁티드툴레아

맛집/커피 2020. 2. 22. 14:35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압구정로데오역 근처 도산공원쪽에 갔던 꽁티드툴레아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

 

예전에 이태원쪽에서 가본 것 같은데, 없어지고 여기로 다시 개업하신 것 같더라구요~

 

 

 

 

밤에 가서 그런지 그 어느곳보다 반짝이는 조명이 

여기서 조도조절 잘 해서 사진 찍으면 너무 잘나올 것 같아요 :)

가정집을 하나 개조해서 만든 곳 같았어요 : ) 이런집에서 살아보고 싶던...

 

 

너무 귀여운 개구멍 : ) 저기서 동물들도 같이 살았으면~ :) 

 

외부 공간이 탁 트인게 잘해놨어요!

미세먼지 없는날 낮에 이 공간에서 식사도하고 커피도 마신다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 )

 

 

 

내부 인테리어구요 : ) 통유리로 해두다보니, 맞은편에 벽이보여도 탁 트인 공간이 시원하니 좋았어요 : )

 

 

 

테이블마다 이렇게 꽃도 셋팅해두셨는데 이런거 너무 좋아요 ㅠㅠ

 

 

 

 

주문하는 곳에 있던 빵! 

다양한 빵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못시켰네요 : )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녁시간에는 커피메뉴보다는 식사나 주류메뉴가 있다보니까

저희는 배불러서 커피랑 케이크하나만 시켰어요~

커피 메뉴는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지만 가격이 꽤 나가서 당황했었어요 : )

케이크도 나름 맛있었고 분위기가 사실 한목했던 것 같아요!

 

커피 생각을 하고 간 곳이라 카페라고 생각하긴 좀 애매한 공간이긴하지만 분위기는 너무 좋았네요 ㅎㅎ

 

 

 

 

 

카페 한켠에 향수제조하는 곳이 있어서 앉아있다보면 가끔 향이 밀려올때가 있었어요~

근데 아직 저는 카페나 음식점에서 향수냄새 맡는게 안익숙하다보니... 뭐지?했던떄가있었네요 ㅎㅎ

 

다양한 향 조아하는 분들은 카페 한켠에 있는 곳에 가셔서 시향해보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너무 배불러서 누워서 천장만 보고있었던... 

 

 

 

총평

 

가격   : ★★
맛      : ★★★
서비스 : ★★★★★
청결도 : ★★★★★
위치    : ★★★

 

 

커피마시러가는 것 말고 간단한 식사나 와인정도 마시러 가는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
저는 커피를 위주로 생각하다보니 평이 이렇게 나왔네요 ㅠ0ㅠ 

잘 알아볼 걸 그랬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