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향상을 위한 꿀아이템! Twenty5 집중력 타이머 Black 리뷰~!

유용한 정보/상품리뷰 2019. 7. 31. 13: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을 듣는 작은 귀  세.작.귀 입니다 ^9^

 

 

요즘 집에서 책을 읽거나 자격증 공부를 하거나 할 때

 

시간관리에 있어서 조금 허술한 부분이 있다는걸 깨달았어요!

 

내가 과연 책을 읽는데 얼만큼의 시간을 할애하고 있고

 

인터넷으로 딴짓을 하는데 얼만큼의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지

 

자각하고 있지 못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해서 이 부분을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유튜브에 검색을 했는데

 

구글에서 업무회의를 할 때 'Time Timer' 라고 하는 아이템을 이용해서

 

회의의 집중력을 극대화시킨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위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설정한 시간을 붉게 표시해

 

남아있는 시간을 가시적으로 표현시키고 더불어 이만큼의 시간뿐이 남아있지 않다

 

하는 심리적 압박을 주어 집중력을 끌어올리게끔 하는것이지요!

 

그래서 저는 바로 이거다! 하면서 구매를 하려고 검색을 했는데

 

해외배송인건 물론이고 가격이 무시못할 가격이더라구요... ㅠ^ㅠ

 

 

해서 저는 보다 저렴하고 국내에서도 유통하고 있는 조금 다른 디자인의 Time Timer를 구매했어요~!

 

그 아이템의 이름은 바로 'Twenty5 집중력 타이머' 입니다 ^0^

 

 

본 상품보다 2배는 더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니 고민할 이유가 없었어요 ^0^

 

그래도 디자인적인 측면은 Time Timer가 좀 더 좋아보이긴 했지만요 ㅎㅅㅎ!

 

제가 구매한 Twenty5 사의 타이머 색깔은 검은색,빨간색 두 종류만 있었지만

 

그 외로도 네이버쇼핑에 등록된 타이머들은 여러 화려한 색깔도 존재했어요~!

 

하지만 디자인은 검은색이 짱이지요 +___+

 

그래서 저는 검은색으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일요일날 구매신청을 했고 물품은 화요일날 받았습니다!

 

주말에 구매신청을 한 것을 감안하더라도 2일 이내에는 배송을 해주는 것 같아요!

 

 

 

 

가장 바깥쪽에 있던 송장이 붙어있던 상자를 제거하고 상자를 뜯어봤습니다 ^0^

 

상자에는 TWENTY5 스탬핑이 되어있고 내부 구성은

 

타이머1개, AAA 건전지2개, 설명서1개 가 들어있습니다

 

 

 

타이머의 앞, 뒷면 모양입니다! 정면샷에서 37분,47분 쪽에 뭔가 금이 가있는듯한 모양새처럼 나왔는데

 

유리에 뭔가가 반사됬나봐요! 실제로는 아무것도 없었어요~!

 

0분과 59분 사이에는 높이상의 간격이 존재하는데

 

이는 기술적인 부분이라 어쩔수 없는 듯 해요~

 

 

Time Timer사의 타이머는 건전지 결합부를 나사를 이용해 고정시켜 건전지를 갈 때

 

불편할 것 같은데 Twenty5의 타이머는 간단히 건전지를 갈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건전지 덮개가 조금은 단단히 결합이 되게끔 했으면 어떨가싶어요!

 

왠지 모르게 분리가 잘되가지고 잘못하면 덮개가 빠질거같은 느낌이들었어요

 

 

 

건전지 결합부입니다! 총 2개의 AAA건전지가 필요하고

 

하단부분에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왼쪽의 3-60은 알람 횟수 즉 알람이 울렸을 시 3번이 울릴지 60번이 울릴지 조절하는 부분이구요

 

오른쪽의 음량크기 부분은 말 그대로 소리를 작게 혹은 크게 조절하는 부분이에요!

 

 

 

실제 사용 모습입니다!

 

가운데 있는 조절 파츠를 이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요~!

 

빨간부분이 0에 다달으면 알람이 울리게되요~!

 

 

정말 간단하고 단순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시계이지만

 

공부 뿐만아니라 요리를 할때에도 이용할 수 있고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을 듯 해요!

 

만약 자신이 시간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좀 더 세세하게 하고 싶다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이 아이템을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도 이 타이머를 이용해 좀 더 시간을 활용적으로 이용하면서 공부를 해보려고 해요 ^0^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들 오늘 하루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