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근교 여행지. 모닝턴 페닌슐라 온천 스파 드리밍 센터 후기

여행/해외여행 2019. 8. 8.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행지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

 

멜번에서 근교로 여행가보고 싶어 찾아간 모닝턴 페닌슐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모닝턴은 차량을 이용해야 갈만한 곳이여서, 차가없는 저희는 셔틀투어를 이용하였습니다.

투어업체는 멜번홀릭투어였어요 !

마침 할인행사를 하고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7시에 출발해서 일찍부터 온천을 즐기기로했어요 : )
토요일이다보니 사람이 많아질까봐 걱정되더라구요!

 

주차시설은 좀 작은편인 것 같았어요 ! 

 

 

 

 

저희는 이왕 가는거, 좋은 곳으로 가고싶어서 "스파 드리밍 센터"를 이용했어요!

가격은 약 20~30불정도 더 나가지만, 쪼리,가운,수건,락커룸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일반입장보다는 더 많은 온천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16세 미만 아이들은 입장이 제한되는 곳이라, 사실상 일반입장과 얼마 차이 안나서 스파 드리밍 센터를 이용하였습니다!

 

 

 

 

 

 

 

센터 안에는 드라이기 (딱2개) 준비되어있고

샤워실도 약 6개 정도 준비되어있어요! 샤워용품도 준비되어있구요 ! 

락카가 많지는 않아서,  조금 늦게오신분들은 제가 짐 빼는거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보통은 머리 안 말리고 다들 그냥 가시는 것 같아요 : ) 

 

 

그리고 모두 수영복 입고 와요! 비키니보다는 원피스 수영복이 많았던 것 같네요 ㅎㅎ

가운을 빌리기 싫으시면, 그냥 비치타올만 챙겨가셔도 될 것 같네요 ! 

 

 

 

 

 

 

사람이 있는 곳은 당연히 사진찍을 수 없어서 사람들 없을때 잠깐씩 찍었어요~

자연이랑 자연스럽게 어울어지는 온천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옆에 작은 연못도 있는데, 오리들도 있고 정말 자연그대로...!

 

 

여긴 정말 꼭 한번쯤 와봐야해요 ㅠㅠ

특히 부모님과 함께!!!

가이드님 말씀으로는 약간 비올때 오는게 사람도 많지 않고 운치있다고하더라구요 : )
다행히?도 저희 갈때가 딱 날도 흐리고 비도 살짝 오는 그런날이었어요 ! 

 

조용하니 너무나 힐링되는 곳 ~

 

 

 

 

모닝턴 온천 지도예요 : ) 엄청난 규모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

 

 

 

 

 

보통 사진을 힐탑에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
위에 올라가면 호주에 있는 온천들과 다른나라 온천들 지도를 표시한 안내판이 있어요 : )

이것도 한번씩 찰칵

 

 

 

 

 

 

여기가 힐탑 온천인데, 저녁 투어로 오면, 여기가 그렇게 아름답다고해요 ㅠㅠ

날씨 좋을때는 별도 그렇게 많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저녁투어로 한번쯤 와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

 

 

 

 

 

 

온천의 다른 전경 : )

사진만 봐도 힐링되지 않나요...? ㅠㅠ

 

 

아침에 가서 그런지 그리고 스파드리밍센터라 사람이 많지않아서 그런지 물은 정말 깨끗했어요 !! : )

저녁에 가신 어떤분들은 더럽다고 하는데, 저희갈때는 관광객들도 많이 없었어서 물이 좋았답니다 !

 

 

 

 

온천 외부에 있는 온천물 성분표입니다 !

저희는 생각없이 반지 끼고 들어갔다가 변색되었네요 ㅠㅠ

혹시 변색 위험이 있는 악세서리들 끼고 들어가시지 않도록 주의하시면 좋겠어요 !! 

 

 

 

 

*

 

멜번을 방문한다면, 지금 살고 계시다면 모닝턴 페닌슐라 온천 어떠신가요?

돌아오는 길에 와이너리까지 들러주시면 금상첨화! 

함께 묶여진 투어들도 많으니 찾아보시면 좋겠어요 !

 

부들부들한 피부와 함께 힐링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꼭 다녀오세요 : )

 

 

 

 

 

반응형

설정

트랙백

댓글